본문 바로가기

the 후기

용인 숙소 요즘대세 여기가 제일 잘나가!

용인 숙소 요즘대세 여기가 제일 잘나가!

작년 여름휴가는 코로나 때문에

일부로 가지 않았어요~

매년 가던 여름휴가를 안갔던게

한이 됐는지.... 올해도 코시국이 이어지면서

답답한 마음을 풀려고

동네 인근에 있는 용인 숙소 브라운도트로

호캉스를 가기로 했답니다!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은 곳이라

신축 숙박 업소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외관이 굉장히 멋지고 고급스러워서

눈에 띈답니다!

주변 용인 숙박 업소와 비교해도

가장 세련되고 고급져요~

전 할인혜택이 다양한

야놀자 어플을 통해서 예약했는데요!

원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가성비 있는 숙소를 예약할 수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로비에서 직원분이 안내해주시는대로

QR코드, 열체크, 손소독제를 사용했고!

예약자 주민등록증까지 완벽하게 검사 받았어요.

객실 키를 하나하나 소독해서 주시던데

괜히 이런 세심한것 하나하나가

감동 받게 하는것 아시나요?

용인 숙소 센스 짱이네요!

용인 숙박 객실 들어가기 전에

제 앞에 고객 한명이

음식을 만들어서 갖고가더라고요?

여기가 조식이나 야식을

마음껏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있다곤 했는데

저도 한번 가봤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갖춰져있어서

완전 당황! 신기하기도 했어요!

세탁기랑 건조기도 있었고요~

싱크대도 있었던!!!!

라면이랑 토스트, 스타벅스 원두 커피머신!

다양한 탄산음료가 배치돼있었는데요~

음식이 진열돼있는 곳이라

조금은 지저분하거나 할줄 알았는데

그런것 하나 전혀 없었답니다!

그리고 의외로 음식냄새가 덜났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공기청정기 한대가

엄청나게 열일중이더라고요

그리고 토스트기와 끓인라면을 뒤로

창문하나가 있어서

환기는 끝내주게 잘됐어요!

용인 숙소 카페테리아는

용인 숙박 업소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연중무휴 무제한으로 음식 제공이 돼서

아침 식사를 하기에도 아주 강추랍니다!

올해 들어서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아서

제 기준 좋아보이는 객실을 예약 했는데요~

침대도 전부 라텍스 매트리스라

쿠션감과 촉감이 정말 좋았어요!

제가알기론 5성급 호텔 제품을

이용한다고 했는데~

제가 직접 누워보니! 찐이었답니다!

침대 사이즈도 커서 완전 편하게 푹쉬었고요~

이정도 사이즈의 침대가 구비돼있는걸 보니

가족 단위로 용인 숙소 찾는 분들에게도

너무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곳!

사진을 보시면 LG 스타일러도 한대 있는데

저 제품도 완전 뽕뽑으며 잘사용했어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도 탈탈 털어버리고!

옷 주름도 쫙~~~ 잘펴주면서

제습기능까지 있는 아주 좋은 제품이죠!

부티크 호텔이어서 그런지

다른 용인 숙소에서는 보지 못할

고급 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1박 2일 푹 쉬면서

여지껏 쌓였던 스트레스가

절반 정도는 날아간 기분이었답니다 ^^

세스코 멤버십 클린존답게

화장실 같은 위생이 필수인 공간도

깔끔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화장대도 따로 있어서

여성분들이 용인 숙소 이용하기 좋겠거니~ 했고

성인 한명이 누울 수 있는 크기의

욕조도 있어서 오랜만에 따뜻한물 받아놓고

완벽힐링을 했답니다 ^^

입욕제라도 갖고올걸~ 싶었네요~

아! 완벽한 힐링을 보내기 위해

저는 용인 숙박 브라운도트에서

5월 3일 부터 오픈한

루프탑 수영장 썸머 패키지를 이용했는데요!

이 건물 루프탑에 수영장이 있거든요ㅋㅋ

제가 직접 이용해본 결과!

수영장 물도 맑으니 너무 좋았고!

뜨겁고 더워지는 계절이 점점 다가올수록

이곳은 SNS에서 뜰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썸머 패키지를 예약한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썬베드와 파라솔까지~

완벽한 호캉스를 보내기 딱 좋은!

아이템들이 설치돼있었어요~

여긴 밤에 오면 예쁜 야경도

볼 수 있던데

(야놀자 어플 후기에서 봤음)

전 낮에 이용한지라~

야경 사진은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저처럼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들은

맥주세트도 먹고 마실 수 있어요~

구성은 감자튀김, 치킨팝콘, 소세지 입니다!

딱 맥주안주로 먹기 좋은 것들이

예쁜 그릇에 넉넉하게 담겨있어요~

케찹도 한두개만 주면 서운하던데

여긴 3개라서 이 사소한것에 기분이 좋아지던

용인 숙소 숙박 업소 괜찮은곳

찾고있는 분들에게 브라운도트

너무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브라운도트 용인점 : 네이버

리뷰 218 · 루프탑 테라스 브라운도트 용인점

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