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후기

충주 시내 모텔 브라운도트 이용 후기!

충주 시내 모텔 브라운도트 이용 후기!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국내여행을 안다녀올 수가 없더라고요

안전하게만 다녀오면 괜찮겠지 싶어서

집에서 그닥 거리가 멀지 않았던

충주로 1박 2일 여행을 즐기고 왔답니다.

충주에 벚꽃 명소가 있다고 해서

충주댐도 다녀왔고요.

수주팔봉 이라는 곳도 다녀왔어요.

가고싶었던 명소를 들리며

드라이브도 하고 바람도 쐬어주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답니다.

1박2일 일정을 잡고

충주를 방문했던것이기 때문에

충주 시내 모텔 브라운도트에서

1박 2일을 머무르게 됐는데요~

제가 자주 이용했던 야놀자 어플에서

이색적이고 편안한 숙소로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곳이어서

시선이 사로잡히던 곳이랍니다!

야놀자가 직접 런칭한

부티크 호텔!!!!!

지붕이 달려 있는 주차장이라 더 좋아요!

충주시 호텔 브라운도트는

충주역에서도 엄청 가까워서!

지하철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엄청 편하게 이용하실것 같았어요.

이외에도 저처럼 여행을 왔다가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쉬웠답니다!!!

여기만 건물이 번쩍번쩍 으리으리 해서

멀리서도 더 눈에 띄던~

여러대의 차량이 주차 가능한

대형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자리 없으면 어떡하지?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하나??

이런 고민할 필요 없어요.

​충주 시내 모텔 브라운도트는

지어진지 1년도 채 안된 숙박업소였어요.

어째 건물 외관 부터가

깨끗하고 삐까번쩍 하더

내부도 환기를 잘 시켜놔서

쾌쾌한 공기 하나 없었답니다.

체크인 하면서 봤던 건데

직원 분이 테이블, 손잡이 등등

정말 하나하나 다 소독하고 계시더라고요.

열심히 일하는 직원님의 모습을 보고

여긴 청결은 문제 없겠구나 싶었죠.

 

 

체크인까지 완벽하게 마치고!

예약한 객실로 가려던 순간...

어디선가 라면, 토스트 냄새가 나더라고요.

마침 빈속이어서

냄새의 근원지를 찾으러 가보니!

야놀자 어플에서 여러번 언급돼있던

카페테리아를 보게 됐죠!!!

이 공간은 아무때나 사용이 가능하고

아침에 일어나 빈속을 달랠 수 있도록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음식을 만들어 먹는 공간 치곤

라면 부스러기나 빵 조각 하나 없이

깔끔하게 정돈돼있었어요.

직원분이 수시로 오셔서 청소 하시는듯!

저는 친구랑 진라면 순한맛 1개랑

토스트 두개 만들어 먹었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커피도 한잔 내려 마시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카페테리아에 있는 음식들은

숙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연중무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신축 건물이어서 그런지

공기가 남달랐어요.

깔끔한 복도.. 밝은 조명!

이 근방 거주하시는 분들도

기분좋게 들렸다 갈 수 있는

그런 느낌이 들었다고 해야할까요?

야놀자 후기 보면...

출장 때문에 충주 들렸다가

장기투숙으로 예약해서 이용했는데

오랫동안 머물면서 불편한 점 하나

없었다는 말도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서비스가 훌륭한듯!

 

오직 편하게 쉴 수 있는 객실을 원해

넓고 큰 방을 예약했답니다.

퀸사이즈 침대가 무려 두개!

그래서인지 평수도 굉장히 컸고

창문도 다른 충주시 호텔에 비해

어마무시하게 컸던걸로 기억하네요.

PC는 게임 사양이 넘나 잘 돌아가는

고오급진 부품을 넣어놓은 것을

배치해놨다고... 숙박어플 설명란에서

본적이 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좋더라고요~ 저희집 컴보다 좋음ㅜㅜ

저는 무슨ㅋㅋㅋㅋㅋㅋ

PC방 온줄 알았잖아요 ㅋㅋㅋㅋㅋ

키보드도 게이밍... 마우스도 게이밍 전용!

모니터도 완전 큰 32인치! ㄷㄷ

의자는 피시방 사장님 의자라

편하게 앉아서 게임을 할 수 있었어요.ㅋㅋ

게임 하다가 몸이 뻐근하면~

푹신한 침대로 뛰어들면 되고요!

침대는 전 침구류가 구스다운에

라텍스 매트릭스를 사용한다해서 그런지

불편한것 하나 없이!

너무너무 편안한 1박 2일을 보냈어요.

침대도 저희집 보다 더 좋았음...

ㅠㅠㅠ

충주시 호텔에서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안도구가

작은 상자 안에 들어있었어요.

치약칫솔 같은건 따로 챙겨오지 않아도

인원수에 맞춰서 준비해주시기에

혹시나 치약 칫솔 폼클렌징을

챙길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안챙기셔도 됩니다!

차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객실 내에 배치돼있는

전기포트를 사용하셔서

차나 커피도 간단하게

드실 수 있다는 것!!!!

제가 이용했던 객실 내에는

스타일러도 한대 놓여져 있었어요!

이건 저희 집에도 있는 가전제품인데요~

엄청 좋아요! 옷에 묻은 먼지를 다 털어줍니다!

미세먼지, 구김진 옷, 살균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효자템이죠!

우리의 건강을 지겨주는 가전제품으로

이름을 떨친 제품인데...

이게 브라운도트에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미쳤는데요? 혁신입니다!

1박 2일 쉬어가는 동안

청결하게 잘 청소돼있던 화장실도

아주 잘 사용하고 갔어요.

비데도 최신식! 세면대, 욕조,

그리고 거울까지 모든 것이 다~

최신식으로 인테리어 돼있었어요.

수압도 좋았고 따뜻한 물, 차가운물도

펑펑~~ 쓸 수 있었어요.

거울 밑부분을 보시면

파란색 버튼이 보이시나요?

저 버튼이 터치식 버튼인데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거울 뒷부분에서 밝은 빛이 나와요!

그래서 화장을 지울때 모공 하나하나~~

다 보여서... 충격 먹기도 했지만

씻을때 좀 더 꼼꼼하게

씻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ㅠㅠ!ㅎㅎ

이외에도 객실이 개별난방으로 돼있어서

제가 원하는 온도로 맞춰 놓은 후!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었어요~

여행 갔다가 들리게 된

충주시 호텔 브라운도트~

넘나리 만족해서 후기글도 써보고~~ㅋㅋ

혹시 금요일인데 할거 없는 분들은

대실이나 숙박으로 예약해보셔서

이용해보세요~~~

제가 갔던 룸 말고도

다양한 테마를 지닌 방을 선보여서

불금에 쉬어가기 딱 좋을것 이랍니다~

 

 

 

브라운도트 충주점

야놀자가 직접 런칭한 부티크 호텔 브라운도트 충주역점 플러스친구 맺는 순간 단골 됩니다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