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후기

용인 갈만한곳 추천 브라운도트에서 놀다왔어요

용인 갈만한곳 추천 브라운도트에서 놀다왔어요!

브라운도트 용인점은

용인공용버스터미널에서도 가깝고요!

용인 중앙공원, 용인시 종합운동장,

고진역, 김량장역(에버라인) 에서도

차를 타서 오든, 걸어서 오든,

30분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답니다!

에버라인 운동장.송담대역 3번출구에서

375m만 걸어도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세워져있는 호텔이기도 하죠~


용인 갈만한곳 추천 브라운도트는

건물에 40대 정도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발렛파킹도 가능하니

직접 운전해서 주차를 하지 않아도

이곳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 분이

알아서~ 주차도 깔끔하게 해주신다는것!

지붕이 있는 주차장도 있으니

비가오나~ 눈이오나~~~

깔끔하게 주차를 해놓을 수 있어요^^

오픈한지 2년도 되지 않은 신축 건물이라

내부 상태도 굉장히 깔끔하고요!

가성비 좋은 호텔로도 알려져 있어서

이미 이 근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단골 층도 많은 곳인것 같았어요!

(야놀자 어플 후기만 봐도 1000개가 넘음!)

데스크에 계셨던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예약한 객실에 대해 안내도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얼핏 본게 있었는데요!

객실키 하나하나 다~ 소독해서 주시더라고요.

사실 코시국 때문에 숙박업소 예약을

불편해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친구와 이용한 용인 갈만한곳 추천 브라운도트는

살균, 소독도 꼼꼼히 잘 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방문하셔도 될것 같아요!

제가 예약한 객실은 503호 객실이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문에 카드키를 갖다 대면~

객실 문이 자동으로 열린답니다!

세스코 멤버스 클린존 이다보니

객실자체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최고급 라텍스 침대와 구스다운 침구,

그리고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지만

독일제 고급환기 청정기가 있어서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심한 날씨에 맘놓고 창문을 열어

환기를 못시키는데~~~

환기 청정기가 틀어져 있어서

실내에서도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답니다 ^^

침대 바로 옆에는

PC 한대가 놓여져 있었어요.

이 컴퓨터는 본체 사양이 굉장히 좋아서

용량이 큰 게임도 버벅거림 없이

실행이 잘 된다고 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배그 풀옵션 2PC Zone 객실을

예약해서 이용하기도 하지만

저와 친구는 그정도 까진 아니어서~~

PC가 한대 설치돼있는 방을 선택했죠!

컴퓨터 옵션은 하이엔드 노하드 PC에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여

속이 뻥! 뚫리는 사용이 가능했어요.

제가 알기론 비즈니스 목적으로

용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이 객실을 예약 후 컴퓨터를 사용하여

업무를 보는 분들도 있는것 같더라고요!

저와 친구는 용인 호캉스 추천 글을 보고

브라운도트를 알게 된거였지만~

다양한 유형의 손님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숙박업소 인듯 합니다!!!

옷에 묻은 먼지를 깔끔하게 털어주는

건강 기능 제품인 "스타일러"도

용인 갈만한곳 추천 숙소에서 머물며

요긴하게 사용 했어요!

친구와 밖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브라운도트 근처에 있는 공원에 가서

산책 한바퀴 하고 들어와서

옷에 먼지가 많이 묻어있었거든요.

옷에 묻은 유해먼지 말고도

주름진 옷도 깔끔하게 펴줘서

침대에서 잠도 잘 잤지만~

친구와 제 옷도 세탁소 갔던 것 마냥

뽀송뽀송하게 만들 수 있었다는 것!!!

 

오직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설계돼있는 곳이어서

용인 호캉스 추천

너무너무 하고 싶었어요!

방금 전에 친구랑 나눈 대화인데...

이번주에는 안마의자가 있는

객실을 예약해서 이용해보자고 했습니다ㅋㅋ

지금 저희 둘은 회사에서 쌓인 피로도와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곳이 필요하거든요~

피곤하다 = 브라운도트 용인점

생각이 이렇게 바뀐것 같아요!!

이곳은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보통 머리카락이나 물기가 조금은

있을법 하잖아요? 화장실이니까요 ㅋㅋ

그런데~ 여기는 청결과 살균에

엄청 많이 신경을 쓰는 곳이다보니

흠잡을 곳이 하나 없는 화장실 이었어요...

제가 이런거에 굉장히 예민해 하는 편인데

예민한 제가 아무말 안하고 넘길 정도로

관리를 잘 하고 있더라고요 ^^

용인 브라운도트에 있는 자랑거리!

연중무휴! 조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한

카페테리아도 이용해봤어요~

토스트, 끓인라면, 커피머신,

다양한 종류의 탄산음료, 얼음정수기 등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이 구비돼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컵라면 놓여져 있는 곳은

몇번 본적이 있는데

손님들이 식사할 곳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정해놓은건

여기가 최초! 처음이었어요ㅋㅋ

음식 말고 세탁기와 건조기도

각 두대씩 있었는데요~

비즈니스 숙박 고객분들과

작년에 운영했던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친구와 너무너무 잘 이용한 브라운도트!

용인 갈만한곳 추천 해봤습니다ㅋㅋ

혹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으시다면

브라운도트에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너무너무너무 강추 드리는 바입니다~

호텔 치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야놀자 어플에서 예약 시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가성비는 확실히 뽑으며

푹!~~ 쉴 수 있는 곳입니다^^

 

★용인 브라운도트 플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