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후기

충주역 모텔 별5개 최애 아지트!

충주역 모텔 별5개 최애 아지트!

친구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위치가 충청도여서 기차여행을 다녀왔어요.

작년부터 계획만 했다가 드디어 실천에 옮겼죠!

지역의 명소도 구경하고~

회사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도 팍팍 풀고

하룻밤 쉬어갈 충주역 모텔 숙박 업소인

브라운도트에서 1박 2일 쉬었다 왔죠.

여길 포스팅 할까 말까 고민 하다가

하룻밤 묵은것 치곤 퀄리티도 너무 좋고

접근성도 뛰어나서 숙소 후기 올려봅니다~

충청북도 숙박 하고 갔던 브라운도트는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충주역과 정말 가까워서

전철로 이용하기도 굉장히 좋아요.

자차가 있는 분들은 차로 이동하기

쉽고 편하기 때문에 알아두시길~

그리고 이쪽 주변이 높은 건물이 없이

다 트여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들지 않았어요.

제가 수도권에 살아서 그런지...

매번 높은 건물, 빌딩들만 보다가

낮은 건물들이 많은 곳으로 오니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장소였답니다~

충주역 모텔 브라운도트 내부 정보에요.

지하부터 옥상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는 곳이라는게

한눈에 쏙 들어오게끔 잘 정리돼있죠?

저처럼 충주를 여행 목적으로 오신 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숙소 이기도 했지만

이 근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봄캉스, 호캉스, 휴가 철에

이색적인 객실을 예약해서

재미, 추억을 만들어 가는 분들도 있었어요.

(야놀자 어플 후기만 봐도 잘 나와있음)

제가 예약한 객실로 가는 복도 길이에요.

시원하게 쭉 뻗어 있죠?

제가 알기론 충주역 모텔 브라운도트는

층별마다 분위기가 다르더라고요.

제가 이용한 숙소는 2층에 있었으며,

핑크핑크 부드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층이었답니다.

조명도 환하게 빛나는 조명을 설치해놔서

분위기가 한껏 UP!

친구랑 이용하려고 했기 때문에

큰 침대 2개가 놓여져있는 방을 예약 했어요.

이 객실은 컴퓨터도 두대가 놓여져 있었는데

이 컴퓨터는 초 고사양 본체와 32인치의

화질 좋은 큰 모니터가 놓여져 있어서

컴퓨터 하는 맛이~~ 끝내줬어요.

사실 저와 친구는 휴식을 하기 위해

충주역 모텔 브라운도트를 이용한거지만

사양좋은 컴퓨터가 놓여져 있는걸 보니

게임 한판은 꼭 하고싶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고사양 게임도 돌려봤는데

문제 없이 잘 돌아가서 놀랐던 ㅎㅎ

충청북도 숙박 숙소 이용하며

꿀잠도 정말 잘 잘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사용하는 매트리스가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라텍스 매트리스에

침구류는 구스다운을 사용해서

폭신폭신 기분 좋은 촉감 덕분에

깊게 잠들 수 있었어요~

눕자마자 침대에 빨려들어가는

느낌 이랄까요?

피로가 사르르르 풀리는~~

침대 옆에는 큰 창문이 있어서

방 안이 답답하다 싶으면

창문을 열어서 환기 시키기도 편했죠.

바람이 숭숭 드나들어서 대만족!

여러분 이거 보세요 ㅋㅋㅋㅋ

TV가 정말 크지 않나요?

압도적인 사이즈....

무려 65인치 라는데요!

화질도 UHD라서 영화관 부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숙박업소에서 무슨~ 넷플릭스냐!

여긴 무료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어서

전 친구랑 승리호 봤어요 ㅋㅋㅋㅋ

얼마나 재밌던지 ㅋㅋㅋㅋ

캬~ 이것이 바로 힐링이다!!!!!!!! 입니다ㅋㅋ

TV 옆에는 스타일러가 한대 있었는데요~

왠 스타일러가 충청북도 숙박 업소에 있나? 했는데

브라운도트는 무조건 다 있다고 하네요ㅎㅎ

여기가 체인 호텔인데~~~

충주점 말고도 용인, 오산 점에도 다 있다는~

최고급 안마의자가 있는 안마객실도 있는걸

여길 예약 하고 나서 알아버려서 ㅋㅋㅋㅋ

후회했습니다ㅠㅠ

왜냐면 스타일러를 사용해봤는데

옷을 세탁소에 맡겼던것 마냥

뽀송뽀송해져서....

안마의자가 있는 객실을 갔더라면

좀 더 확실한 힐링을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ㅋㅋ

저와 친구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해는 금물!

숙소 화장실은 무조건 깨끗해야한다!

라고 생각하는 2人 입니다.

충주역 모텔 브라운도트는

화장실도 깔끔하니 합격 입니다.

비데도 작동 잘했고요 ㅋㅋ

최신식이라 그런지 기능도 다양했답니다.

세면대도 튼튼! 욕조가 있는 것도

감동포인트였던 화장실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저기 큰 거울은

터치버튼을 누르면 거울 뒷편으로

환한 빛이 나와서 ㅋㅋㅋ

좀 더 꼼꼼하게 얼굴을 닦을 수 있었답니다.

(거울이 좋아서 모공이 다 보이더라고요...)

세안할때 필요한 일회용품도

깔끔하게~ 다 구비 돼있고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넉넉해서 아주 풍족하게 잘썼답니다.

뜨거운물, 차가운물도 잘나오고

수압도 아주 좋았다는것~

물이 역류하거나 막히거나도

전혀 없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충주역 모텔에서

극찬하는 장소인 카페테리아도 봤는데요~

토스트, 라면 끓이는 기계, 탄산음료,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머신,

대형 건조기와 세탁기(장기투숙 고객을 위한것일듯)

먹을것 부터 시작해서~ 편의시설까지

제대로 갖춰져 있었답니다.

저기 보시면 뽀글이 라면 기계 위로

냄새를 빼주는 환풍기구도 있는거 보이시죠?

여기 정말 제대로 잘돼있더라고요 ㅋㅋㅋ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서울에서도 이런 곳을 본적이 없는데ㅠㅠ

이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은 좋으실듯ㅎㅎ

그리고 여기가 골프 치러오시는 분들이

쉬어가는 곳으로도 인기가 좋더라고요~

위생적으로도 좋고! 숙박 업소로도 짱!

브라운도트 추천합니다 ㅎㅎ

 

 

 

브라운도트 충주점

야놀자가 직접 런칭한 부티크 호텔 브라운도트 충주역점 플러스친구 맺는 순간 단골 됩니다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