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후기

용인 숙박업소 호텔 그이상의 만족을 느끼다!

용인 숙박업소 호텔 그이상의 만족을 느끼다!

얼마 전 친한 친구와 함께 용인에 방문했어요.

근처에서 놀다가 괜찮은 용인 숙박업소 추천

받은 곳에서 숙박했는데 가성비도 좋고

시설도 최신식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근처에 에버랜드도 있고 공원도 있고

용인 숙박 추천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도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제가 용인 숙박업소 추천드리는 브라운도트는

용인터미널에서 5분 정도 걸어 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지하철역도 많아서 대중교통으로 오기 편했고

주차장도 굉장히 넓었어요.

직원분이 발렛파킹 서비스도 지원해줬고요.

특히 여기는 작년 6월에 그랜드 오픈한 곳이라

시설이 깨끗하고 청소상태가 좋았어요.

또한 세스코 업체를 통해 상시 방역과 살균 소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용인 숙박 추천

받아서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6시 쯤 체크인을 하고 안으로 들어갔는데

건물 안에 놀거리가 많더라고요.

옥상엔 루프탑이 있어서 배달음식을 먹거나

단체로 영화도 관람할 수 있었어요.

옥상엔 카페테리아라는 공간도 있는데요.

여기가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용인 모텔 추천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24시간 열려있는 무료 스낵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커피, 라면, 음료수, 토스트, 샌드위치 등을

마음것 먹을 수 있고요.

특히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머신으로

고급 커피를 뽑아 마실 수 있었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도 마련돼있어서

장기투숙객이나 등산객들에게 좋겠더라구요.

디럭스, 트윈, 스위트, 안마, 프리미엄, 테라스 등

다양한 컨셉의 넓은 객실들이 있고요.

침대도 굉장히 푹신하고 좋았어요.

용인 숙박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도

침대가 매우 좋아서였는데

전 객실 헝가리 구스 다운 제품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방 안에 환기청정기와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환기도 잘 됐고요.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일회용품, 위생용품, 세안용품, 스타일러 등

다양한 비품과 가전제품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구요.

특히 65인치 UHD TV로 무제한 넷플릭스

영화를 즐길 수 있고요.

고사양 PC가 있는 방이 있어 게임텔로도

훌륭한 용인 숙박업소추천이었어요.

파티룸도 마련돼 있으니 단체로 와서

놀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 외에도 놀거리와 먹거리가 상당히 많아서

용인 숙박업소 추천하고 싶네요.

욕실 역시 깔끔했고 욕조가 있는 방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큰 욕조에 온수를 받아 목욜할 수도 있어요.

전 객실 스마트 비데가 설치돼있어서

용인 숙박 추천 중 가장 리뷰가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용인 숙박업소 추천 해드렸는데요.

브라운도트 용인점은 가성비도 좋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이용하고 나왔던 것 같아요.

친구도 굉장히 만족했구요!

다음엔 가족들과도 한번 다시 오고 싶네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쉽게 1:1로 질문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야놀자 어플이나 앱에서 예약하시면 될 듯 합니다!

지금까지 브라운도트 후기였습니다~

 

 

브라운도트 용인점 : 네이버

리뷰 189 · 루프탑 테라스 브라운도트 용인점

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