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리뷰

용인 가볼만한곳 추천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용인 가볼만한곳 추천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오늘은 봄 데이트 하기 좋은
용인 가볼만한곳을 추천드려 볼까 합니다
최근에는 해외 여행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으로도 호캉스를 많이
즐긴다고들 해요 그러나 고급 호텔의
경우 숙박 요금이 너무 비싸잖아요

 

 

 

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브라운도트 호텔은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이나 서비스도
좋아서 정말 편하게 호캉스 겸
데이트를 즐겼던 곳이에요
용인 터미널 근처라 교통편도 좋고
주변에 맛집도 많이 분포되어 있더라고요

 

 

 


용인 가볼만한곳 브라운도트 호텔에는
주차 공간도 넓게 확보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객실도 굉장히 넓고 깔끔해서
편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시설도 전부 고급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고요

 

 

 


특히 브라운도트호텔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시설은 바로 이 컴퓨터입니다~
모니터도 크고 게임도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는게 마치 PC방에
온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게이머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까지
함께 설치되어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커플들은 데이트 장소로 좋을 듯 해요

 

 

 


용인 가볼만한곳 브라운도트호텔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대형 벽걸이 TV에요
넷플릭스와 유투브를 볼 수 있는 TV라
저녁에 정신없이 봤던 것 같아요ㅋㅋ
앞으로 용인에 오면 이 호텔만
오지 않을까 싶네요

 

 

 


화장실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고급 욕조까지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아침에 여기서 반신욕도 즐기고
편하게 데이트 즐기고 나왔답니다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괜찮지 않나요?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여기 때문이에요
브라운도트호텔 1층에 마련되어 있는
장소인데요 호텔에 숙박하는 투숙객들에게는
전부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공간이였어요
특히 해장으로 좋은 뽀글이 라면도
있어서 전 날 술 드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제가 준비한 용인 가볼만한곳
데이트 장소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브라운도트호텔에는 제가 묵었던
객실 외에도 다양한 컨셉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안마의자가
설치되어 있는 방이나 스위트 룸까지!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로 미리
확인 해 보고 예약하시면 좋을 듯 해요

 

 

브라운도트 용인점 : 네이버

리뷰 174 · 루프탑 테라스 브라운도트 용인점

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