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리뷰

충주 숙박업소 추천 '브라운도트' 엄지척 인정!

충주 숙박업소 추천 '브라운도트' 엄지척 인정! 

원래는 자전거 여행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

작년엔 전국을 자전거 여행하며 돌았어요.

이번엔 충주에서 자전거를 타며

힐링을 보낼 계획을 세웠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자전거는 잠시 접어두고

자차를 이용해서 여행을 다녔어요.

마지막날 머물 숙소를 찾다가

야놀자 어플에서 충주 숙박업소 추천으로 뜬

브라운도트를 발견해서 예약했죠.

건물이 완공된지 반년도 되지 않아서

현재 충주역 핫플레이스 모텔로도 인기가 많았어요.

충주숙박 추천으로 뜬 이유를 보니

건물의 지하부터 옥상까지 놀거리가 많았기 때문이었어요.

하루 푹 쉬고 갈거 건물 안에서 즐길거리 즐겨야지

하는 마음으로 건물 주차장으로 향했는데

발렛파킹을 무료로 해주셔서 편했답니다.

주차장 공간도 꽤나 넓었죠.

로비에서 열온도 체크, 손소독제를 사용한 후

신분증을 보여주고 객실 키를 받아 이용했어요.

1층은 로비와 카페테리아가 있는데,

카페테리아는 간단하게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과

커피, 음료수, 빵 등 간식이 준비돼있었어요.

음식은 지하에 마련된 공간으로 가서

먹을 수 있다고 했어요. 깔끔하니 좋았죠.

저희 커플이 예약한 방은 안마의자가 있는 객실이었어요.

둘다 돌아가면서 운전을 해서 몸이 많이 찌뿌둥 했거든요.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모텔을 찾고 있었는데

충주 숙박업소 추천 으로 떠있는 브라운도트가

안마의자가 있는 객실이 있다하여 예약하게 된거죠.

고급스러운 장비가 설치돼있는 방이라 예약도 겨우했고

LG안마의자와 푹신한 매트리스의 침대가

노곤노곤함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침대 옆에 무드등 역할을 하는 조명이 있는데

동글동글한게 귀엽기도 하고...

객실 불을 다 끄고 동그란 조명만 켜놓으면

그윽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한답니다.

편한 침대에 구스다운 침구를 덮고

누워있으니 잠이 확 오려고 하더라고요.

안마의자는 다양한 모드가 있어서

뭉쳐있던 뒷목, 허리,

부은 종아리를 풀 수 있었어요.

제가 알기론 안마의자가 전기세를 많이 먹기도 하고

원가도 가격이 어마무시해서 렌탈하기도 부담인데

충주숙박 추천 으로 올라와있던 브라운도트는

고급스러운 안마의자가 배치돼있어서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었네요.

65인치 TV 옆에 머리를 말릴 수 있는

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도 있고요

기본적인 세안용품도 다 갖춰져 있어요.

위생가운도 인원수만큼 구비돼있어서

편안한 1박을 보낼 수 있었어요.

화장실도 넓었고 거울에 있는

터치 버튼을 누르면 뒷편으로 빛이 환하게

들어온다는게 화장실의 메리트인것 같기도 해요.

전객실 넷플릭스를 즐겨볼 수 있어서

자기 전까지 여자친구와 넷플릭스를 몰아서 봤어요.

집에서 볼 수 없는 UHD화질로 봐서 그런지

이게 현존하는 고화질 버전이구나~ 도 알았어요.

눈이 덜 피곤하면서도 얼마나 정화되던지

그리고 옥상은 스카이가든 이라는게 있었어요.

되게 글램핑 하는 느낌이었다고 해야할까요?

도심 한복판에서 글램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충주 숙박업소 추천 하는 곳!

지하는 노래방 기계와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단체로 쉬었다 갈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요.

저와 여자친구는 잠깐 쉬었다 가는 거였지만

엄청 편하게 잘 쉬었다 갈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충주 브라운도트]

- 주소 : 충북 충주시 상방6길 1 (브라운도트 충주점)

- 대표번호 : 043-854-4900

 

 

브라운도트 충주점

야놀자가 직접 런칭한 부티크 호텔 브라운도트 충주역점 플러스친구 맺는 순간 단골 됩니다 ❛˓◞˂̵✧

pf.kakao.com